• HOME
  • 장바구니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위로
  • 아래로

최근 본 상품

없음

닫기

자주묻는 질문

HOME>커뮤니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상품주문후 판매자가 배송을 시작하면 마이페이지를 통해 송장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만약 입금완료 상태로 남아있다면 송장입력이 늦게 되는 경우일 수 있으니 익일 재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일반적으로 디셀몰에서의 구매상품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고객님이 수령하시기까지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• 배송요청시 수령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• 상품주문시 기본배송지정보 또는 수령지정보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하지만 상품주문후 수령지의 변경은 가급적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 배송지정보를 잘못 입력하시어 발생할 수 있는 택배오배송의 경우 고객님의 과실로 판단될 수도 있으므로 주소 및 연락처의 입력은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배송조회를 하면 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은 받지 못했습니다.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• 여러 가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고객님의 연락두절 또는 부재중으로 대리수령(경비실등)된 경우,

    일부 택배기사님께서 먼저 시스템상 배송완료 등록 후 실제 당일중에 배송하는 경우 등

    이러한 경우 이외에 확인이 불가한 경우는 마이페이지 > 배송조회를 통해 상태조회를 하시면 기사님의 연락처가 확인되오니 직접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.

   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접문의가 어려운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Customer Center
02-6203-9982
FAX
평일 오전10시~오후05시
점심 오후12시~오후1시
휴무 토요일,공휴일 휴무
Quick menu
공지사항
1:1문의하기
카카오톡 문의하기
Information
상호명D'CELL 디셀을 만나면, 좋은 꿈이 시작됩니다
대표자김태형
사업자등록번호636-88-01975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등록제 2021-서울강남-02319호
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602, 6층 G90호
이메일emaster@dcell.co.kr
온라인입금 계좌안내
신한은행 140-013-373594 ㈜스토리라이브
Copyright ⓒ D'CELL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