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장바구니
  • 마이페이지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위로
  • 아래로

최근 본 상품

없음

닫기

자주묻는 질문

HOME>커뮤니티>자주묻는 질문

  • 반품신청시 절차를 알려주세요.
  • 반품접수는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를 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.

   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환불 및 교환이 지연될 수 있으며 지정택배사 외의 택배사 이용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반품접수를 하시면 일반적으로 판매사의 지정택배사가 고객님의 수령지로 방문하시어 회수해가는 절차로 진행되오니 회송시 상품포장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반품시 택배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  • 기본적으로 상품의 하자가 없는 단순 변심의 경우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.

    (최초 배송비무료일 경우 왕복택배비 부과)

    하지만 상품의 하자, 오배송, 상세정보(상품스팩, 구성 등)의 상이 등 판매자의 과실일 경우는 고객님이 부담하지 않습니다.

  • 상품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
  • 상품의 주문 후 배송전까지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유형에 따라 다소 과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 > 취소

    다만 발송이 이루어진 후 취소는 택배비 등의 비용을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받은 상품이 파손됐습니다. 어떻게 처리하나요?
  • 수령하신 상품의 하자 및 불량은 배송완료 후 7일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하십니다.

    고객커뮤니티 > 1:1상담문의 혹은 고객센터(02-6203-9982)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반품 및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반드시 사진을 촬영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화물운송/설치상품/식품등의 반품 요청시 판매처에서 하자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반품거절 또는 배송비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.

    *** 대부분의 상품은 7일 이후 반품/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Customer Center
02-6203-9982
FAX
평일 오전10시~오후05시
점심 오후12시~오후1시
휴무 토요일,공휴일 휴무
Quick menu
공지사항
1:1문의하기
카카오톡 문의하기
Information
상호명D'CELL 디셀을 만나면, 좋은 꿈이 시작됩니다
대표자김태형
사업자등록번호636-88-01975 사업자정보확인
통신판매등록제 2021-서울강남-02319호
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602, 6층 G90호
이메일emaster@dcell.co.kr
온라인입금 계좌안내
신한은행 140-013-373594 ㈜스토리라이브
Copyright ⓒ D'CELL All rights reserved.